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삐삣버거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점 방문 후기

신세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신시아)은 조금 더 보태 50번은 넘게 간 것 같은데요. 그때마다 먹은 것은 바오차이!

바오차이 짜장면과 짬뽕이 넘사벽으로 너무 맛있고 아이들도 짜장면을 좋아하기 때문에 고민도 없이 바로 직행. 

 

그런데 첫째 아이가 새로운 걸 먹어보고 싶다며 바오차이를 거부하는 사태가 발생. 사실 바오차이가 맛있기도 하지만 신시아에 딱히 먹을 게 없어서 데리고 간거기도 해서 막상 뭘 먹어야 되나 고민이 되었습니다. 

우연히 맘카페에서 새로 생긴 버거집이 있는데 거기 치킨이 KFC 맛이 난다고 하는 글을 보고 

한 번 가보기로 했어요. 

 

삐삣버거 

> 경기 시흥시 서해안로 699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2층

> 10:30 영업시작

> 0507-1307-3812

> 주차 무료  

 

 

1. 위치 

삐삣버거 위치는 2층 폴바셋 앞에 있어요.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빨간색으로 되어 있어요. 아이들 최애 색깔이라 기분 좋더라구요. 산뜻한 느낌이었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일 줄 알았는데 점원이 와서 직접 주문을 받아줘요. 

 

2. 메뉴 

 

아이들이랑 같이 갔으니 일단 키즈 밀 하나 시켰구요. 프렌치프라이, 삐빗버거, 바나나 밀크쉐이크, 오리지널 치킨 3조각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비싼 감이 있었어요. (버거집에 와서 5만원이라니..후덜덜)

 

 

3. 후기 

 밀크쉐이크는 집에서 우유에 바나나 넣고 갈은 맛 그대로예요. 별로 특별한 것 없고! 키즈밀은 비행기 접시에 나오는 것 말고 걍 쏘쏘였습니다. 아이들은 잘 먹었지만 좀 부실한 느낌이었어요. 

 

버거는 맛있었습니다. 나중에 먹게 되면 버거만 먹을 것 같아요. 

 

세상에. 치킨이랑 감튀 사진이 너무 흔들렸네요. 치킨은 뼈없는 순살이었고 튀김옷은 정말 KFC랑 비슷했지만 개인적으로 그냥 먹어볼 만 하다 정도였어요. 살은 퍽퍽살은 아니었고 같이 나오는 소스에 찍어먹으면 나름 괜찮았습니다. 

 

감자튀김은 무한리필되는 거더라구요? 나오고 나서 알았어요.ㅋㅋㅋㅋㅋ

근데 기본도 양이 많아서 그리고 몸에 뭐 좋다고 리필까지? 그래서 크게 메리트 없는 서비스였습니다. 

 

 

 

결론!

 

1. 버거는 맛있다. 

2. 나머지 사이드 메뉴 그냥저냥

3. 비싸다

 

 

다음에는 바오차이로 다시 가는 걸로 맘 먹었답니다. 

지금까지 삐삣버거 솔직후기 알려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