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머리가 있는 사람은 불편한 점이 많습니다.
바람이 불 때 마다 다시 손질해야 하고 야외 활동 시 앞머리가 고정되지 않아 신경이 쓰입니다. 저녁이 되면 애써 고정해둔 앞머리가 엉망이 되어 있는 걸 볼 수 있는데요. 프로 앞머리러(?)가 강력 추천하는 아이템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웰라 아이미 스프레이입니다. 이 제품 별명이 아이돌 스프레이인데요. 무대 위 강렬한 춤동작에도 앞머리가 고정되어 있는 비법이 바로 이 스프레이라고 하더라구요. 격렬한 춤과 강한 조명에도 흔들림없이 고정되서 헤어스타일리스트들이라면 하나씩 다 가지고 있다고 하니 고정력은 말해뭐해 제품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바로 구매, 사용해보았습니다.
직접 사용해보니 정말 만족스럽더라구요. 왜 이제 이 제품을 알게 된 건지 지나간 내 앞머리 사수 시절이여.
장점을 말씀드리면
1. 지속력
아침에 뿌리고 출근하면 저녁까지 잘 유지가 됩니다. 야외 외출 때는 양을 더 뿌려서 세팅해주는 게 좋아요.
2. 자연스러움
사실 저는 헤어제품은 에센스말고 써본 적이 없는데요. 왠지 스프레이는 부자연스럽고 티가 많이 날 것 같다는 편견이 있었던 것 같아요. 그런데 막상 사용해보니 뿌린 티가 전혀 안나서 막 뿌립니다.ㅋㅋㅋ
3. 뽀송뽀송함
웰라 아이미 스프레이는 뿌리고 나서 끈적이지 않아요. 딱딱하게 뭉치거나 하지도 않아서 위로 살살 빗질도 해준답니다.
4. 세정력
스프레이 제품이 고정은 잘되는데 세정이 어렵다면 아마 손이 자주 가진 않을 것 같아요. 저녁에는 평소처럼 머리를 감아줍니다. 특별히 앞머리 부분이 잘 안감긴다거나 신경써서 감아줘야하지 않아서 편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얼마 전에 친구들과 놀러가서 찍은 사진인데요. 아침에 뿌리고 출근했다가 밤에 찍은 사진인데 앞머리가 너무나 잘 고정되어 있죠? 앞머리 있으신 분들! 후회 없으실 겁니다. 바로 구매 추천드려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